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사회복지사 2급 자격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8:04

    안녕하세요! 당일은 사회적 이슈가 있으면 뭐가 있을까요?당장 사회악질범죄가 일어난 현장이지만 사람들이 누군가를 죽이고 본인을 죽이는 것에 대해 익숙해져 또 사이코패스, 소시오패스 등 소견없이 내용하는 사람들, 몰래 소견없이 누군가를 죽이는 사람이 바로 사회문제이자 거시적 관점에서 봐야 할 현상이라고 소견합니다, 즉 '아노미현상'이라는 소견이 붙는데 사회규범이 본인세계는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는데 그걸 쫓아가지 못한 사람, 따라가지 못하고 도태되는 사람들, 그래서 결국 그 사람들이 사회의 나쁜 점을 안고서 어떻게 범죄를 저지르는 겁니까?저는 최근 정영영은 착하다고 소견한 친구에게 심한 내용을 듣고 정영은 놀라서 충격을 받았어요.그렇다고 그 친구를 미워할 생각은 없어요! 사람들이 불안함을 느끼는 요인이 과면 뭘까요? 바로 '비교' 이렇게 '욕심' 이라는 소견이 붙습니다.스스로 노력하여 결실을 맺는 것이 아니라, 타인의 것을 원하고 그것을 이루지 못했을 때 오는 분노를 통해 사회범죄를 만드는 것이라고 소견합니다만! 당일은, 사회의 변화에 대해 옆에서 서포트해 주는 전문의 사회복지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당일은 제주 연못에 살고 있는 진 ○항시학우님의 감상을 전해드릴까요?​


    >


    안녕하세요~! 저는 김 O스쿠의 여동생의 소개로 일을 시작한 인 O언제나이라고 합니다 저는 50대 중반으로 ​ 나는 늦은 내가 했을 정도 컴퓨터 학원을 새로 가야 할 하그와잉 감정을 할수록 컴맹이었어요~ 사실 후기도 하과도 못 쓰고 힘들었지만 아들이 너무 오랜만에 휴가 과인에 와서 엄마 글 쓰는 걸 도와주고 옆에서 타이핑을 쳐주어서 제 후기를 여러분에게 공유하려고 해요.저는 어릴 때 불우하게 자랐어요.아버지가 막걸리를 잡수시고 길가에서 자고 일찍 돌아와서 나의 어머니 5남매를 시장의 한복판에 떡 장사를 하면서 지내고 정말 가난한 시대를 보내게 되더군요.그 때 그 골목에 부잣집 큰아버지가 계셨는데 큰 어르신이라는 별명이 붙었습니다.그 분은 항상 가진 사람이 가난한 사람도 와야 한다면 가끔 우리 가족도 집에 초대해서 고기 식사를 해주셨던 것이 평생 잊을 수 없어서 저도 김치를 먹으면서 사업을 해서 남들처럼 살아온 것을 지금은 사회에 돌려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 시작했습니다.저는 중학교 졸업자로 검정고시부터 시작해서 다른 분들과 시작이 달랐습니다.


    >


    검정고시부터 시작하자 정스토리가 답답하고 막연한 생각이었습니다.하지만 선생님께서 자기도 검정을 공부하신 학생들도 많았다면서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도 가르쳐주시고 더 정감이 가고 최신시대에 없는 사람이라는 Msound가 더 들었습니다.그래서 열심히 공부해서 여름에 합격해서 가을부터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고등학교 때부터 시작해서 학생교육원 수업 시작까지 제가 할 수 없을 것 같았는데, 선생님이랑 통화하면서 '정말 열심히 해야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교육원에 장학금 제도도 있다는 소식도 들었고 그래서 더 많이 공부해서 못 받을 수도 있지만 도전하라는 선생님의 스토리를 그래서 쑥스럽지만 한번 시도해 봤습니다.


    >


    드디어 올 것이 왔다고 생각했어요~ 즉석실습이었네요! 나는 다행히 실습 속속 로울쵸쯔 20대 테러에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제주도라서 학교가 거의 없었는데, 사이버 대학 추천하고 주고 OT는 첫회 정도에 끝났습니다.역시 제주지상을 전문으로 하는 선생님이다 보니 제주지상에 대한 특성도 잘 알고 계셨기 때문에 막연하지도 않고 두려울 것도 없었던 것 같습니다.


    >


    이번에 제 아들이 육군 현역에 입대하면서 고졸이던 제 아들도 학위를 받아두면 좋을 것 같아서 선생님께 사회복지학위에 대해 물어봤어요.그런데 더 확실히 알게 된 것은 20하나 9년에 시작하면 하나 4과목, 내년에 시작하면 하나 7과목으로 아들도 휴가 나온 김에 바로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시켰습니다~아들도 나쁘지 않다고 했었어~아들이 집에 시가 안 나왔으면 어떻게 되어 걱정했는데 선생님이 싼 제도도 내용하고 주고 정·용연의 아들까지 구체적으로 설명하셨어요!


    >


    저는 사실 노인에 대한 '모시는 MASUnd'를 거의 매일 갖고 있었던 것 같아요.따라서 어르신들 모실 때는 어떻게 섬기고 효도해 드릴 수 있을까 가끔은 폐지 줍는 어르신들 보고 말 sound 아팠어요, 어릴 때 저 위에서 힘들게 키워주시고 어머니에 대한 감사하면 나쁘지 않아요 할까~​ 노인에의 감사와 사랑의 말 sound가 넘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면 제주 도 근처에 노인 요양원이 나쁘지 않고 실버 타운에서 사회 복지사와 프로그램을 짜하나울고 싶었어요~


    >


    검정고시에합격해서수업을더듣는데과제물제출기간,그래서시험을보는기간이왔습니다.그래서 과제물 제출 기간에는 어떻게 제출해야 하는지 알 수 있었어요.과제물 제출과 동시에 참고해서 작성하는 요령도 알게 되었기 때문에 이제야 한글 문서 쓰는 요령도 알게 되었습니다.컴퓨터를 잘 못해서 수정도 힘들었지만, 선생님이 어떻게 하면 작성할 수 있는지 알려주셨으니까요.시험 기간의 경우에는 선생님이 미리 가르친 비법대로 했습니다!당초는 혼자서 어떻게 하면 하쟈싱고, 탈네미 불러서 같이 보고했으나 2학기부터는 혼자 하기로 결심했고 신기하게도 잘 마친 듯 선생님이 너무 쟈싱 감사합니다


    >


    제 인생을 돌이켜보면 저때문에 행복했던 시절은 제가 고등학교시절에 꿈꿨던 신발디자이너 희였던 것과 아주 최근이라고 소견합니다! 사회복지사를 다시 시작하는 때때로~ 지금 저는 새로운 날의 날갯짓을 위해 준비하고 있네요. 늦은 와인이 시작하게 된 나의 봄날은 정스토리가 특별하고 소중했던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제가 봄날에 꽃피울수 있게 정스토리마 소음적으로 따뜻하게 해주신 선생님께 정스토리로 감사드려요! 선생님이 가르쳐주신 노하우대로 잘 마무리 된것 같아 공부를 안하신 분이라 정스토리로 감정을 많이 안으시면서 시작했는데 소견보다 좋은 결과가 과잉이었던것 같아요! 만약 제주지상에서 사회복지사를 준비하는 분이 계시다면 저는 선생님 강력히 추천합니다.


    >


    안녕하세요? 학우님, 시작할 때부터 따뜻한 감정을 품고 계셨던 학우님을 기억하시네요.정스토리에서 학우 씨의 작은 시작을 정스토리 응원해 주고 축하합니다 아드님도 과인이니 옆에서 글쓰는 것도 도와주세요 학우님이 노인에 대한 '경의'의 감정이 모여 건강한 대한민국의 기둥이 되는 것이라는 의견을 듣습니다! 노령시 제주지상에서 사회복지사 자격증 과정을 공부하고 있는 학우분이 계시면 어떤 정보든 받을 수 있도록 알려드립니다! 오핸시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