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이거 왜 아직도 안 봐요? 9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5:16

    여러분 안녕하세요 뷰스타초 등장입니다아


    아니 여러분!내가 지난 9월에 게재한 추천 영화 리스트 기억들 계시 본인인가요?그때 한번 올려주시고 저랑 취향이 다른분들이 너무 많으셨는지 모르겠습니다만..너무 전 사랑받았습니다.


    >


    ​ 4개 0개의 공감과 하나 49개의 말을 한다.하아 웃음이 넘치는 사랑에 기댈 곳이 없어요 심지어 제 블로그 즐겨찾기 오핸시 영화 올라온 본인을 보러 왔는데 없네요! 이따 올게요! 몇 분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저 진짜 약동했잖아요.그러니까, 이제 2개월 만에 지금까지 정말 재밌게 본 영화를 조금씩 모아 보았습니다.정 이야기 내 인생의 30%는 영화 감상이며, 소비에 되지 않을까는 심각한 생각을 하게 만드는 시점에 도달한 것 같군요^_^.그만큼 영화를 정말 많이 봤다는 사실 하하하


    ​ 1년간 넷플릭스 추천하다가 곧 책도 편찬하는 만큼 정말로 저는 양의 명단이 자신이 올것 같은 이 심상치 않다.감정이 뭐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래서 어쨌든, 김 1번 뽑아 봤어요.내가 정말 재밌게 본 영화들 몇편인가! 재미있게 본 영화는 절대 추천할 수 없어요.때때로 낭비는 혼자서도 충분하니까요(?) 여러분들의 때에는 상냥함.쿠쿠쿠


    ​ 이 동안 제 치에오링이 영화 12편 리스토카감쵸은에 들어간 사람들은 이 영화도 즐겁게 관람한다고 믿고 의심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세상은 넓고 사람마다 개인 취향이 무섭고 다를 수 있으니 영화가 정말 재미없다고 글 올려 테러하고 화내는 건 그만둡니다.그럼 소심해서 영화추천은 더 못해요 ;... 은근히 늘 신묘한 여자라는 나뭇잎.


    중요 스토리 스포, 진지한 이야기(영화의 뒷받침)는 없습니다.​


    >


    이 영화는 아무래도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서 추천할까 내용은 아주 많이 감정했는데, 저는 엄청 잘 봤어요.가끔 반이라고 할 때 장소 이동 없음 익숙한 배우도 없고 심심하다는 평도 꽤 많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자신의 생존을 위해서라면 어떤 일도 할 수 있는 인간의 추한 면을 여실히 느낄 수 있었고, 과연 제가 그 정세에 놓였더라면 도대체 어떤 결정을 내릴 수 있었을까 조금이나마 생각하게 하는 영화였습니다.​​


    >


    소재자체는 굉장히 관심이 많고, 독특하고 엔딩, 또 꽤 과잉인 마소리에 들었던 영화라서, 조금 색다른 영화, 독특한 작품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가볍게 보기에는 꽤 묵직하고 무거운 분위기와 테마로 흐르니 감상하세요!


    >


    뻔한 이야기,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로맨틱 코미디의 대표적인 이야기이지만, 포토 부스를 통해서 가끔 여행을 갑니다라는 소재로, 내 사랑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꽤 귀엽게 그린 영화입니다.:)


    >


    남주가 수년간 짝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자신을 망치지 않으려고 갖은 노력을 하지만, 이 영화를 보면 뼈저리게 깨달을 수 있는 게 바로 의욕이 있어요.가히 불가능한 인연은 무엇을 해도 안되고 인연은 아무래도 좋다! 캐릭터는 모두 개성과 캐릭터가 넘쳐나는 동안 꽤 자신있던 작품입니다.큰 기대도 없는 연인이 자신의 친구와 함께#키 링 시간. 로맨틱 코미디에서 보기 쉬운 그런 귀여운 스타를 한명!​ ​


    >


    넷플릭스 영화라면 '우와~ 빨리 봐야지!'라는 전갈보다는 '아... 이거 봐도 되나?"도 후자가 먼저 들어가는 것은 사실이다 ​ 왜냐하면 자주 제작 영화는 대작 2퍼센트 보통 그대로 50퍼센트 망쟈크 48%정도의 확률을 가지고 있는 거네. 아!이것은 엄연한 나의 의견이지만 ​ ​


    >


    ​ ​ 그런데 유 1 하게 정말 다행 게쥬크시"버드 박스"그리고"나 마더"​ 특히 나 내 맘은 예고편 보고 그와잉소 이건 진짜 보지 않으면 안 된다 예고편에서 이미 빠져버렸어 sound 다 보고, 과인서는 어이, 이건 오랜만에 소개 각인된 넷플릭스 영화군으로 했어요(나는 아직 소개하지 않은 자체제작 영화는 못 봤어요, 과인&봤는데 그리고 과인 중 하나하과인


    >


    간단하게 이야기를 설명하자면 인류가 멸종한 동물재건 프로젝트로 배아에서 탄생까지 로봇을 통해 자란 한 소녀의 이야기인데 로봇을 '어무이'라고 부르며 마치 진짜 딸처럼 행동하는 소녀를 보면 소름이 끼칩니다.그러다 바깥세상과 단절된 채 실내에서만 자란 소녀에게 정말 살아있는 다른 인간들의 존재가 자신을 타게 되고 영화는 극도로 돌진하게 됩니다.​​


    >


    >


    영화씬마다 로봇과 스킨십 하는 장면이 굉장히 많은데 차갑지 않니? 정전기는 안올라오니? 나 요즘 차문만 만져도 전기가 나가는데넷플릭스 자체제작 영화치고는 내용, 퀄리티 전부 상당히 만족스러운 영화! 나름대로 반전도 있고 이야기도 탄탄하니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PS. 정말 그걸로 로봇 전력 질주할 때 겟섭..


    >


    장 스토리 충격적인 소재의 "더·퍼지"법적으로 유일하게 살인이 허용되는 바로 하룻밤!평소 싫어하는 사람, 죄많은사람, 본인의 라이벌이었던 사람을 죽여도 상관 없다고?​ 너무 너무 자극적인 소재와 전개 르와 미국에서 한위까지 하고 매우 나는 치에궁유헹에 박차가 걸렸지만 국내에서는 평점이 4.5밖에 되지 않으니...고려해 보세요.정말 센세이셔널하게 잘봤습니다.


    >


    재미있다기보다는 좀 기괴하고 충격적인 영화라서 그런지 보고 난 뒤에는 소름끼치는 여운까지 남아있었다ᄏᄏᄏ구신이 본인 오는 공포영화는 아니지만 또 살아있는 사람이 제일 무섭다..는 깨달음을 느끼게 해준 그런 영화라고나 할까요?​ 개인적으로 20하나 3년인 퀸 "더 퍼지"을 잘 보고 20하나 8년에 자신 온 이후 속편인 "더 퍼스트 퍼지" 봤는데, ​


    >


    더 퍼스트 퍼지는 왜 그러다 살인이 용인되는 날이 생겼고 그 시작일에 일오자 신는 문재들을 그린 영화인데 개인적으로 이 영화는 너무 나는 만화인 것을.제 때에 40분 걸어도....​ 더 퍼지 시리즈 보실 분은 20일 3년 작 첫번째"더 퍼지"만 보시길 간곡히 당부 드립니다 ​


    >


    개인적으로 톰 씨 본인이 오는 영화는 이유 없이 그냥 봐야 되는 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 ​, 톰 오빠 액션 영화는 뭔가 믿고 봄 ​ 이 영화는 사실 공개되자 영화관에서 보고 그리고 TV에서 넷플릭스에서 한 5번은 더 본 것도 그 정도로 정말 괜찮아요.영화지만 SF와 액션, 그리고 적당한 유머가 합쳐져서 정말 대작으로 태어난 작품이에요!


    >


    전쟁의 와중에 과부가 비참하게 죽고, 그 기일 깨어보니 살아있구나.그러다 확충 전쟁터에 과도가 괴로워서 죽고, 내일에 확충 생과인은 타임 루프에 갇혀버린 톰 오빠 ᄏᄏᄏ 확충 이 지구는 톰 오빠가 아니면 구할 수 있는 사람이 없다는 것..."미션 임파서블"에서 완벽한 해결자의 모습을 보였지만,"엣지 오브 투모로우"에서는 어리석고 허약한 캐릭터로 태어난 그!


    >


    이 영화는 실제 안 본 분보다 본 분이 많을 것 같아서 추천 명단에서 뺄까도 생각했지만, 그래도 굳이 나쁘지 않고 아직 안 보신 분들에게 잘 보라고 끼워 봅니다. 후훗


    P.S 개인적으로 통파차에 깔려 죽는 장면은 볼때마다 박장대소입니다 후후쿠


    >


    이거 왜 안 봐요? 꼭 봐주세요 :(거짓 없이 내가 제1 나쁜 없는 스타 1영화인 ​ 내가 나쁜 없는 스타 1이란 당장 인위적인 것 자신의 환타지 답지 못하다 현실적이면서도, 따뜻한 감동을 주는 그런 영화 하하하하. 예를 들면 먼저 소개 시켰다"시중의 정석","아와ー이디옷토 브라더" 이리하여"어바웃·타이다","월터스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같은 영화....응, 그러고 보니 모두 장르가 아닌가 보네ᄒᄒᄒ 어바웃 타이더, 월터의 상상은... 좀 판타지..그런데? 음... 아무튼 ᄏᄏᄏ


    >


    형편없는 할아버지!! 매일 술에 전부 sound 잔, 경마장, 그래서 밤 여자까지가 할아버지 왕년에 놀아본 기분이 굉장히 든다. 랄까 성격도 빡빡하니까 주위에 접근하기 싫다, 그런 노인이지! 쓸데없이 옆에 가서 입금될 것 같으니까 ; 그런데 그의 옆집에 왕따 당해 바쁜 엄마 때문에 외롭게 지내는 초등학생 올리버가 이사를 오게 된다.​​


    >


    ​ ​ 중 나쁘지 않는 같았으면 100% 돌아가고도 남은 설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런데 정말 신기하게도 이 두는 것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조합인 듯한데 꽤 괜찮지 않아 잘 어울리나요?그러면서 두 사람의 끈끈한 우정을 키우며 사이좋게 지내게 되지만, 어찌보면 각각 감정에 상처가 있는 두 사람이 만나지 않고 서로를 의지하며 따뜻함이 느껴지는 그런 영화입니다.​


    >


    추신. 정말 그래서 저는 이 영화를 볼때마다 항상 웁니다저처럼 눈물샘이 정말 발달한 분들은 마지막에 울 수도 있으니 휴지 준비


    >


    제가 거짓없이 좋아하는 영화 장르의 하과인가, 그게 바로 전쟁영화인데, 다양한 전쟁장르를 섭렵했는데, 그 중에서 내가 제일 어린 영화다! 정말 이거 TV에서 계속 free로 보여주던 때 있었는데, 이 영화에 중독돼서 거짓없이 본 것도 보고, 보고, 역시 울고, 무한을 반복한 적이 있었습니다. 후후쿠


    >


    그만큼 여러 번 본 것을 다시 봐도 볼 때마다 몰입해서 보는 이유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이기 때문일까요.영화 마지막에 엔딩 크레딧이 올라와서 실존인물들을 보여주는데, 처음 실화인줄 모르고 봤을 때 소름돋는다.. 사실 소름돋는다.. 아무튼 전쟁, 실화 베이스 작품도 나쁘지 않다는 사람은 이걸 추천한다!


    >


    그래서 서바이벌만큼 아름답지는 않다. 즐겁게 본 아메리칸즈 나쁘진 않은 아이퍼! 이건 영화 자체가 여기저기서 터지는 액션 영화와는 좀 다른 느낌이지만 아주 정적이고 느낌이 절제된 것처럼.흘러나오는영화이기때문에굉장히침착하고주인공의느낌을느끼면서감상할수있는그런작품이었습니다.​


    >


    아메리칸스와인퍼도 사실 이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 몰입감이 남달랐지만, 그렇게 자주 감상하던 저에게 영화의 엔딩은 소름끼칠 정도의 충격이었습니다:(궁금하신 분은 영화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


    굉장히 본인의 새로운 개 소재의 영화! 마치 개개인의 눈이 CCTV와 같은 역할을 해서 어제 내가 술에 취해서 필름이 끊기고 그 후 하나가 생각이 안 난다면? 눈으로 본 데이터를 다시 불러서 확인할 수 있다, 어쩌면 유용할지 모르지만 무섭게 사생활이 없는 그런 전산화 된 미래 사회를 그린 영화입니다.그러나 누군가는 감추고 싶은 비밀이 있고, 절대 밝히고 싶지 않은 사실은 있는 법, 저런 세상에서 시간의 데이터를 조작하며 살아가는 익명의 여자 아논과 불법적인 그녀를 행동을 저지하려는 형사들, 그녀를 막을 수 있을까?​


    >


    트루먼 쇼 터미널 같은 독창적인 영화를 만드는 데 일가견이 있는 감독 앤드루 니콜의 최근 영화인데, 역시 이번 영화는 너무 독특하고 괘씸한 영화였던 것 같아요.소재, 스토리 모두 "정말 잘했다"는 소견이 있었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조금 아쉽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었지만, 그래도 전부적으로는 꽤 "웰메이드 영화!


    ​ ​ 오거의 매일 일 사실 조금 욕심을 부려서 무려 9편의 영화를 소개하고 드렸는데 이번 영화도 부디 즐거운 시청했으면 좋겠어요. 사실은 권하고 싶은 영화가 몇개 더 있는데... 그러면 스크롤 압박으로 여러분이 떠날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거의 매일 여기까지 합니다.그럼 모두들 즐겁게 보내고 저는 잠시후 ! 새롭게 명단을 가지고 등장합니다. 당시까지 아디오스!


    그리고 또 놀러오신 분들도 댓글 주세요! 반갑습니다반갑게 인사해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