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오랜만에 원피스 쇼핑! 다이아이그널 스티칭 드레스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3:07

    지인차 오랜만에 원피스 쇼핑 투피스를 나쁘지 않은 편이라 원피스보다는 치마를 주로 사는 편인데 원피스가 심하게 질긴 시즌이 있습니다.하나. 뭔가 부족해서 두 벌을 살 돈이 없는데 새 옷은 사건타이때 였습니다.(가난이면 사지 않으면 안되요)~)​ 2. 시즌이 오링이메하고 지난 겨울 옷 산 거 싫고, 어쩐지 요즘 이너에 바로 입을 수 있지만 할인은 된 것을 찾을 때?요즘은 시즌 오프가 너무 많이 드는데 왠지 겨울 옷 사고 싶지 않고 그렇다고 춘복은 방금 시작 되었기 때문에 최근 산 아이가 정말 그렇습니다.비싼옷은 시즌오프에 들어가도 비싸고 오~ 이거 가격도 좋고 옷도 좋은데~ 하면 이제 sold out이라 신진디자이너 브랜드는 리퍼브 세일이 많이 들어가 있거든요.리퍼브 세일은 주로 브랜드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알려드립니다.공식홈에서만 하는 경우가 많아요! 내 사랑 제이천 테이즈도 하고 저번에는 다이어린이 구날도 해봤는데 또 한과의 이쁜건 벌써 매진.예전부터 조금 고민하던 참인데 M사이즈는 리퍼브에 재고가 있었는데 저는 딱 맞는 모습을 하고 싶어서 보증금을 내고 S사이즈를 구입했습니다.그럼 지금 박스를 열어보겠습니다!


    >


    사선을 뜻하는 diagonal답게 약간 대각선 생각을 살린 옷이 많습니다.다이어링구날은 그전에 니트구입후 이 원피스가 두번째네요


    >


    매우 길어 보이는 스커트의 길이가 비스듬히 떨어져 긴 쪽 현관입니다.그리고 허리선이 단단하고 날씬해 보이는 것이 이 원피스의 포인트!


    >


    브라운체크 네이비하고 두 개인데 네이비도 예뻤는데 브라운컬러 원피스가 글재주가 되고 싶어서 이걸로 선택했습니다.​​​​


    >


    조금 아쉬웠던 마감처리실 パ은 집 가위로 잘린 새 거울 덕분에 방금 전체 컷팅이 잘 됩니다!


    >


    sound 확실히 요건의 흉통이 작은 편이 입는 편이 예쁜 것 같습니다.​ 내가 그 때문에 확실하게 내 밑의 배짱이 없다고 주위를 재어 보았더니, 74cm정도였지요 숨 많이 먹었더니 77-78정도로 ​ s 하니까 딱 좋았어요 부드러운 생각에서 나는 가슴이 자신감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씀하신다면, M사이즈 선택 저는 정말 자신감이 넘친다고 하시면 비츄다.


    >


    허리도 잡아주고 원피스 입었을 때 몸통 같아서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어린이 아이템이 좋을 것 같아요.​​​


    >


    ㅋㅋㅋ 주인의 잘못만 자신 진짜 1주 1에 두번은 입은 38컴온 커먼 터틀 넥 티 ​ 이건 진짜 색깔 효은심 유용합니다 나 함께 베이지의 브라운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분들이 다투어 두세요. ᄒᄒ 보송보송하고 촉감도 굉장히 좋아서 어디에다가 자신감도 붙어서 입기 편해요


    >


    신기하게도 주머니가 양쪽에 있어요.실용성은 있는데 피트를 얘기하면 없으셨던게 되게 나쁘지 않았을 것 같아요.​​


    >


    허리까지 꽉 잡고 그 아래에서는 a라인으로 퍼집니다.​​​​


    >


    160명 나에 짧은 쪽은 종아리 중간 정도 다섯입니다 ​ ​


    >


    긴 쪽은 약간 발목 위까지 오셨네요.키가작으면오히려원피스 오래 입는게 키가 커보여요.편하게 입을게 하시는 분들은 M을 골라서 나는 흉통이 좀 작다 딱 맞게 입고 싶다.하면 S를 고르면 될 것 같아요.신축성이 있는 소재는 아니므로, 사이즈를 잘 체크해서 구입해주세요! 오랫만의 원피스 쇼핑 성공! 봄까지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